[.NET Conf Mini 2104 인터뷰] Span<T>을 실무에 사용해보자. - 정세일님

발표 내용 간략 소개

본 세션은 C# 7.2, .NET Core 2.1부터 사용 가능 한 Span에 대해 빠르게 개념적으로 이해하고, 과연 실무에 적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발표자료

Span(T)를실무에사용해보자_디모이.pdf

image

인터뷰 정세일님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온라인에서 디모이 라는 닉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세일 입니다. 제 이름 보다는 디모이라고 불러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닷넷 기술을 좋아하고 C# 초기 부터 버젼 9까지 사용하고 있는 C#을 좋아하는 프로그래머 입니다. 벌써 40대 중반의 중년의 나이가 되었는데요, 여전히 매일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게 즐겁고,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프로그래밍 뿐만 아니라, 과학, 철학, 심리학에도 관심이 있어서 이런 주제로 이야기 나누실 수 있는 프로그래머가 있다면 영광이겠습니다.

2) 회사에서 어떠한 업무를 하고 계시고 닷넷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 회사에서 기술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기술쟁이고 아마도 죽을때까지 기술쟁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닷넷을 솔루션 개발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닷넷을 어떠한 계기로 사용 하시게 되었나요?

  • 닷넷은 C++/MFC가 제 기준에서는 생산성이 좋지 않다고 느꼈는데, 닷넷 Windows Forms를 처음 썼을 때의 생산성이 인상깊어서 쓰기 시작했습니다.

4) 마지막 인사부탁드립니다.

  • 디모이 라는 이름을 기억해주세요. 시작은 미미했으나 끝은 영향력 있는 존재가 되기 위해 매일 매일 노력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여러분과 이 자리에 이렇게 인사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디모이였습니다.
6개의 좋아요

발표자료 링크가 잘못된 것 같아요/////

2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닷넷데브의 키모입니다.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