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찔끔찔끔 개발을 해볼까합니다.
Bit를 가지고 Byte확장하는것으로…?! 라고 생각했지만 (BitArray이라는 클래스가 너무 잘만들었는걸…) 예제
이번 개발 주제 컨셉
Byte 값을 사용자가 지정해놓은 Enum에 맵핑과
사용자가 지정해놓은 Enum 기반으로 Byte를 만들어주는 그런기능을요…!
예상 컨셉
public enum MACHINESTATE
{
POWER,
LEFT,
RIGHT
.
.
.
}
new EnumByteConverter(0x05, typeof(MACHINESTATE))
// Result : POWER, RIGHT
new ByteEnumConverter(MACHINESTATE.POWER | MACHINESTATE.LEFT, typeof(MACHINESTATE))
// Result : 0x03
PacketSupoort 연동
new PacketBuilder ()
.AppdenByte(new ByteEnumConverter(MACHINESTATE.POWER | MACHINESTATE.LEFT, typeof(MACHINESTATE)))
.
.
.
.
.Build();
p.s 이번에도 역시 다 같이 이해하고 만들었으면 합니다. 어떠한 훈수든 다 받아들이고 소통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