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투디오 2022 설치했는데 좋네요

일단 떼깔(?)이 조금 달라졌고요. 처음 설치했을때 색감이나 아이콘이 약간 익숙치 않았는데 적응되니까 괜찮네요.
바로 눈에 띄는건 메소드 위에 표시되는 codelens 기능이 향상된게 보이네요. 2019 에서는 참조 정보만 나왔었는데 git 수정 정보도 표시해줍니다.
git 수정 정보 클릭하면 git 로그 보여주는 등 git 관련해서 많이 향상되것 같습니다.
많이 달라진건 파일에서 찾기 기능인데 진짜 말도 안되게 빨라졌습니다. 문서상으로는 3배 빨라졌다던데 체감상 그냥 엔터치면 바로 뜨는 수준이네요.
버그도 사라진게 보이는데 저만 발생하는지 모르겠는데 윈폼 64비트 프로젝트에서 특정 UI가 UI 디자이너에 표시 안되어서 32비트로 변경해서 편집해야했는데 이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그리고 인텔리(자동완성) 기능이 그냥 단어 찾는 수준이 아니라 코드를 유추해서 보여줍니다.(AI 기능?)
단점이라면 2019 보다 메모리를 좀 더 먹는건 있는것 같습니다.
이거 말고도 여러가지 많겠지만 일단 단시간에 눈에 띄는건 이 정도 같습니다.

좋아요 3

네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제 .NET 프로그래머만 국내에서 많아지면 됩니다;;

좋아요 7

버전업이 되면서 좋아졌는데 개인적으로는 버그가 2019보다 많이 보이는거 같아 중간중간 불편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설치 후 전체검색 (ctrl+alt+f) 을 했는데 제대로 동작하지 않아 눈살을 찌푸렸던 기억이…
지금은 괜찮겠죠?!
@dimohy 말씀대로 .NET 프로그래머만 많아지면 ㅎㅎ 웃프네요

좋아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