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데브 포럼 사이트 업데이트 (2021.09.27)

안녕하세요. 닷넷데브 운영진 남정현입니다. 닷넷데브 포럼 사이트에 소소한 변경 사항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랜딩 페이지 게시판 순서 변경

랜딩 페이지의 게시판 순서를 변경하여, 각종 이벤트 정보를 상단에 표시하고, 질문/답변 게시판들보다 읽을 거리 게시판이 먼저 오도록 순서를 변경하였습니다.

신규 게시판 1개 신설

데이터베이스 질문/답변: 기존에 ASP.NET 게시판에서 받던 데이터베이스 질문/답변을 별도의 게시판에서 받도록 카테고리를 변경했습니다. MS-SQL, MySQL 같은 RDBMS는 물론, No-SQL 관련 질문들도 자유롭게 올리실 수 있습니다.

소모임 게시판 2개 신설

임베디드 소모임: 라즈베리 파이, 아두이노 같은 취미용 임베디드 장비는 물론, GPIO 연동, Factory Automation까지 요즈음 임베디드 개발에 닷넷을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취미이든, 업무이든 상관없이 임베디드에 관한 주제라면 이곳에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답변도 올려주세요!

유니티 소모임: 닷넷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유니티 게임 엔진에 대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답변을 올릴 수 있도록 소모임 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질문/답변 게시판에 글 쓰기 전 읽어보실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질문/답변 게시판은 단순히 "내가 원하고 궁금한 것에 대한 답"만 얻어가는 곳이 아닙니다. 남긴 질문은 계속해서 여러 사람들을 통해 공유되고, 지식이 전파되는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이에 따라, 포럼 회원 여러분들께서 숙지하고 지켜주셔야 할 규칙들을 적은 공지 사항을 글 쓰기 전에 읽어보실 수 있게 템플릿으로 걸어두었습니다. 내용을 숙지하신 후, 템플릿 글은 편집기에서 지우고 질문 글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image

슬랙 채널 알림 설정 업데이트

닷넷데브 슬랙 채널에서 알림이 오지 않거나 설정이 누락되어 포럼 게시판의 새 글이 오지 않던 부분도 연결을 수정하였습니다.

계속해서 닷넷데브 포럼을 업그레이드하고 관리해 나가고 있으니 앞으로도 탁드리겠습니다! :kissing_heart:

7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