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SDK 개발 중 비동기 메서드는 어떻게 제공하는 것이 좋을까요? (초보 개발자)

안녕하세요. 현재 Windows에서 C#으로 SDK 개발을 진행 중인 초보 개발자입니다.
현재 SDK 개발을 마무리하는 단계에서 API (비동기 메서드)를 어떻게 제공해야 할 지 고민이 있습니다.

Unity C# 으로 개발할 당시에는 await, async를 사용할 수 없어서 비동기 메서드 A, B 를 순서대로(A->B) 실행시킬 때 A메서드에 콜백을 전달하여 B메서드를 호출했습니다.
현재는 await, async를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니까 콜백을 지양하는 것이 맞을까요?

제 생각에는 그게 좋을 것 같습니다.

async await를 쓰나, 콜백을 쓰나 비동기적인 측면에선 동일하겠지만,

클래스를 추상화하고 메서드의 기능을 분리하고 그런데에 있어서는 콜백보다는 TAP 방식이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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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스크립트 쪽에서는 콜백지옥이라는 말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둘 중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TAP 방식이 좋지 않을까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ㅎ

이 링크가 혹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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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P를 굳이 안 쓸 이유가 없는 거 같군요.
감사합니다!

비동기 프로그래밍 패턴이라는 것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gri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