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유니티 구문에 관한 질문입니다.

C# 오픈소스를 공부하는 중에 유니티관련 구문이 있습니다.
Rosolve() , Register() 가 있더군요 Container 객체를 생성하고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해당 메소드들은 인터페이스등과 같이 있는데요
아무리 구글링을 해도 C# 유니티 Result() 검색을 해도 해당 메소드가 무슨 일을 하는지에 대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해당 메소드에 대한 정의 등에 대해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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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유니티 질문이라 유니티 카테고리로 옮겼습니다.
카테고리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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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분투에서 쓰는 유니티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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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Unity Container 질문 주신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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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Container에 대한 질문 같아요. 게임에서 쓰는 유니티는 아닌 것 같습니다.

Unity 몇 버전을 사용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IUnityContainer라는 곳에서 모든 객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Dependency Injection 관리 형식을 따릅니다.

그런데 말씀하신 Result()는 어느 상황에서 나온 것인가요?
일반적으로 객체 및 타입 등록은 Register()로, 사용하는 것은 Resolve()로 사용할텐데 어디에서 Result()를 말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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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임 이름을 유니티3D 라고 해야할 거 같아욜 ㅋㅅ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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