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6.0 FirstOrDefault의 사용자 기본값 | adamstorr

Visual Studio 2019의 최신 미리보기가 설치되어 있지만 .NET 6의 새로운 세계와 다가올 C#의 관련 변경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얼마 전에 David Callan이 LinkedIn에 게시한 게시물을 보았고 눈에 띄었습니다. 그는 FirstOrDefault 통화에 대한 기본값을 지정할 수 있도록 자신의 벽에 게시물을 썼습니다 (LinkedIn에서 호출 되었습니까?) .

.NET 6에서는 FirstOrDefault(이하 …OrDefault의)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로직의 논리에 맞게 기본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LINQ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개체를 관리하고 있는 프로그래머에게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4개의 좋아요

관련해서 LINQ를 잘 이용하면 늦은 탐색 - 순회 시점에서 목록이 결정됨 - 의 특성으로 인해 추가적이 메모리 할당 없이 검색필터를 수정하거나 순서를 바꾸는 등의 편리한 로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C# 프로그래머는 LINQ에 숙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3개의 좋아요

오오 이거 참 또다른 기능이 생겨 쓰면 편리하겠군요 ㅎㅎ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