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6.0 Preview 5에서 Windows Forms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 .NET 블로그

응용 프로그램 전체 기본 글꼴

글꼴 변경으로 인해 일부 고객이 픽셀 완벽한 레이아웃으로 대형 애플리케이션을 마이그레이션하기가 더 어려워 졌다는 사실도 알게되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전략 을 제공했지만 수백 개의 양식과 제어에이를 적용하는 것은 중요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dotnet / winforms # 4911 에서 픽셀 단위로 완벽한 앱을 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툴킷에 새 API를 추가했습니다.

더 많은 런타임 디자이너

Windows Forms SDK는 다음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런타임, 개방이 실행이,에 공급하는 것이 즉 코드 DOTNET / 윈폼 하고,
  2. “일반 디자이너”(즉, 개발자가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할 수있는 디자이너) 및 "Visual Studio 특정"구성 요소로 구성된 디자이너는 가까운 소스입니다.

.NET Framework에서이 두 부분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개발자가 앱에서 VS 관련 기능을 호출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NET Core에서이 두 구성 요소는 분할되었으며 이제는 대부분 서로 독립적으로 발전합니다. 이 분할로 인해 Visual Studio 디자이너 특정 기능은 Visual Studio 외부에서는 의미가 없으므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일반 디자이너 기능은 Visual Studio 외부에서 사용하고 유용 할 수 있으며 Preview 5에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범용 디자이너 (예 : 보고서 디자이너)를 구축 할 수있는 여러 API를 포팅했습니다. .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