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조기 마감] .NET Conf 2024 x Seoul이 2월 21일 수요일에 열립니다.

작년 .NET Conf 2023 x Seoul에 이어 올해는 참가자 접수 시작 5일 만에 120개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오늘 오후 4시에 추가로 10개 티켓을 오픈하였습니다.

해마다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알찬 개발자 컨퍼런스를 준비해서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닷넷데브 운영진 남정현입니다.

Empowering Tomorrow: .NET 8 - Full Stack, AI Enhanced, Developer Focused

.NET Conf 2024 x Seoul이 2024년 2월 21일 수요일, 역삼역 센터필드 EAST TOWER 18층, AWS Korea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가 아니라, 기존 .NET Framework 기반의 레거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탐색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NET 8의 풀 스택 개발 능력과 Blazor의 혁신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개발 경험을 탐구하며, AI 통합은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또한, C# 12의 새로운 기능은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레거시 시스템과의 연결을 강화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행사 등록은 2월 16일 금요일까지이며, 좌석이 한정되어있으니 빠르게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많은 공유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bowing_man:

자세한 정보 보기: .NET Conf 2024 x Seoul
행사 등록하기: .NET Conf 2024 x Seoul - 온오프믹스

10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