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wpf에서 HttpWebRequest로 스트림 업로드 가능한지요?

wpf 프로젝트에서 HttpWebRequest를 사용해 실시간 음성데이터를 업로드중인데
GetResponse 해야만 실제 데이터가 전송되는거 같은데

음성이 캡쳐되는데로 바로바로 전송 되게 할수 있나요?

바로바로 되게 하려면 음성 캡쳐 마다 GetResponse()까지 호출해주시면 됩니다.
좀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WebSocket 또는 SignalR 등의 RPC를 추천합니다.

2개의 좋아요

또는 request.AllowWriteStreamBuffering을 false로, request.SendChunked를 true로 하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확인해보지는 못했습니다)

1개의 좋아요

실시간으로 음성 데이터를 보내는 것이 필요하시다면, 전송 프로토콜부터 다시 생각해보시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HttpWebRequest는 어디까지나 일반적인 웹 요청을 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래핑한 클래스 라이브러리에 불과하고, 말씀하신 실시간 요청에 관련된 것은 WebRTC나 UDP 기반의 프로토콜 등을 찾아보시는 것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1개의 좋아요

그리고 왜 HTTP가 실시간이 아닌가에 대해서는, HTTP 프로토콜에 대한 기본 개요를 같이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ozilla 개발자 네트워크의 문서에 자세한 개요가 나와있어, 참고 자료로 공유드립니다.

HTTP 개요 - HTTP | MDN (mozilla.org)

1개의 좋아요

답변이 늦었습니다.
request.SendChunked = true로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서버측이 제가 개발한게 아니고, rest 서버라서 소켓 통신을 할 수가 없네요

2개의 좋아요

실시간이라곤 했지만…양방향은 아니고요. 업로드만 하는거라서 완벽한 실시간은 아닙니다
서버는 타사이고 이미 rest api로 만들져 있다보니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답변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