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셰이더를 활용해 만드는 간단한 버튼 이펙트 예제입니다.
wpf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ellipse 객체와 애니메이션을 조합해도 비슷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만,
픽셀 셰이더를 잘 활용한다면 훨씬 다이나믹한 효과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셰이더를 활용해 만드는 간단한 버튼 이펙트 예제입니다.
wpf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ellipse 객체와 애니메이션을 조합해도 비슷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만,
픽셀 셰이더를 잘 활용한다면 훨씬 다이나믹한 효과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멋진 예제 감사합니다.
WPF로 이런 Shader를 쓰는 건 한번도 안해봤는데 역시 WPF의 세계는 넓네요.
다만 저는 이런데 문외한이라서 소스코드를 클론하고 실행하는데에 어려움이 있어서 저같은 분들을 위해 남깁니다.
우선 이 소스코드를 Clone하신 분들이 소스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저도 몰랐는데 이 소스코드를 Clone한 파일중에 .fx 파일이 HLSL 관련 파일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하면 실행가능합니다.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HLSL이면 보통 게임에서 많이 쓰는걸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