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 #1: Rust 개발환경 구성

Rust 개발 환경을 구성하기 위한 간단한 글을 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존 공유했던 맷 데이비스님의 글을 요약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좋아요 3

글중에서 디버그를 위해 C/C++ 확장을 설치하는데, 별도의 설정이 필요하고 번거롭습니다. 본격적으로 개발을 하지 않는 이상 CodeLLDB을 설치해서 디버깅 하는데 편합니다. 관련된 내용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 3

Rust #2: 코드 따라하기(1/2) - 2장 추측 게임 프로그래밍

좋아요 3

Rust #3: 코드 따라하기(2/2) - 3장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개념

좋아요 3

Rust #4: 4장 소유권의 이해

좋아요 3

Rust #5: 5장 구조체를 사용하여 관련 데이터 구조화

좋아요 2

Rust #6: 6장 열거형과 패턴 매칭

좋아요 2

Rust #7: 7장 패키지, 크레이트 및 모듈로 커지는 프로젝트 관리

좋아요 2

Rust #8: 8장 공통 컬렉션

좋아요 2

Rust #9: 9장 오류처리

좋아요 1

Rust #10 : 10장 제네릭 타입, 트레잇, 수명

좋아요 1

Rust #11: 11장 자동화된 테스트 작성하기

좋아요 1

Rust #12: I/O 프로젝트: 명령줄 프로그램 구축

좋아요 1

Rust #13: 13장 함수형 언어의 특징: 반복자와 클로저

좋아요 1

Rust #14: 14장 Cargo 및 Crates.io에 대한 추가 정보

좋아요 1

Rust #15: 15장 스마트 포인터

좋아요 2

Rust #16: 16장 두려움 없는 동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