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암호화 알고리즘 라이브러리

식탁보 프로젝트 (GitHub - yourtablecloth/TableCloth: 식탁보 프로젝트) 에서 DER/KEY 로 나누어진 공동인증서 파일을 PFX로 합치거나 분리하는 기능을 구현할 목적으로 기능 조사를 하던 중에 SEED 알고리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수소문 하던 중에, 감사하게도 SEED 알고리즘 클래스와 함께 KEY 파일을 디코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샘플 코드를 만들어 공개해주신 분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다시 한번 원 저작자 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해당 코드를 .NET Standard 2.0 스펙에 맞추어 포팅하고, 간단한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기본적인 서명 및 검증 기능이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NuGet 패키지도 출시했습니다.

8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타 업체와 프로젝트 도중 SEED-CBC를 이용한 암호화 복호화를 이용해야하는부분이 있어 자료조사를 하고있었습니다!! KISA의 자료에는 안타깝게도 .NET버전은 없어 찾던도중 해당 게시글을 발견하게되었는데 해당 누겟패키지를 이용하여 SEED-CBC 암복호화 부분도 진행을 할수있는 부분인지 질문드리고싶어서 이렇게 댓글을 달게되었습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원 저작자분의 코드를 리패키징한 것이라 seed 알고리즘에 대한 부분은 숙지하지 못했습니다.

원 저작자 분과 연락해보시는것이 어떠실까요?

1개의 좋아요

아하 그런것이군요 저 티스토리 게시물 쪽이 원작자이신거요?? 그분꼐 연락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