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잘돌아가고 ? 있는 오픈소스를 보고 있습니다.
서버소켓쪽에서 대체로 이런식으로 구현하잖아요.
bind 인자로 서버쪽 IP/Port (서버 EndPoint)
클라이언트에서 Connect(서버쪽 EndPoint) 해서 TCP 스트림을 보내고요
문제는 클라이언트가 여러개일 때
서버소켓에서 Accept 해서 클라이언트 소켓을 받아오잖습니까? 그 소켓에 대한 정보를 알수 있고요
예를들어 EndPoint 말입니다.
그런데 혹시 Bind 시에 즉 Accept 전에 소켓이나 바인드 정보를 알 수가 있나요?
m_ListenSocket = new Socket(EndPoint, Stream, Tcp);
m_ListenSocket.Bind(EndPoint);
m_ListenSocket.Listen(BackLog);
SocketAsyncEventArgs acceptEventArg = new SocketAsyncEventArgs();
acceptEventArg .Completed += new EventHandler(acceptEventArg_Co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