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개발해 드립니다.

프로그래밍 경력 20년.

■ 1. 자동차 계약대장 프로그램 (프리랜서.)

■ 2. 한국통신 SMS 자동송신 프로그램 (프리랜서)

■ 3. DirectShow 크로마키 영상합성 시스템 (프리랜서)

■ 4. VCD, SVCD 자동 저장 프로그램 (계약직)

■ 5. 로또 확률분석 프로그램 (프리랜서)

■ 6. 교육부 Neis 접속 제어 프로그램 (프리랜서)

■ 7. C/S MS-SQL 영업관리 프로그램(프리랜서)

■ 8. ISAPI 웹서버 응용프로그램(프리랜서)

■ 9. ActiveX 모듈 개발(프리랜서)

■ 10. 손금운세자판기 프로그램 개발(프리랜서)

■ 11. GLOFA, Master-K PLC 제어 프로그램, 세병기/터널개발 (프리랜서)

■ 12. Meteor2 - MC/4, MMX asm, 이물검사기(이물 영상분석) 개발 (프리랜서)

■ 13. SODAC 배출량 관련 DB 프로그램 유지보수.(프리랜서)

■ 14. 화상통신 프로그램. (프리랜서)

■ 15. National Instruments, Measurement Studio SDK, 회전체 기계진동,

- → FFT, WaterFall, dB, PowerSpectrum. (프리랜서)

■ 16. DNA Chip 레이저 스캐너 제어. Context SDK. TIFF Image Processing (프리랜서)

■ 17. RS232, RS485 시리얼 통신 프로그램. (프리랜서)

■ 18. Vector Drawing Tool 개발.

■ 19. 화상회의 컴포넌트 개발. DirectShow Network Filter 개발. (프리랜서)

■ 20. (주)라세 판매재고 프로그램 개발.

■ 21. 유압 테스터기 모니터링 시스템. Visual C++

■ 22. MicroArray 유전자 분석 시스템. Open CV, SSE

■ 23. 주차관제 시스템. Delphi. Visual C++.

■ 24. 병원 PACS 시스템 개발 . Visual C++

■ 25. FFMPEG 동영상 플레이어 개발.

저의 개인 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bumjinsoft

개발툴 : C#, Visual C++ MFC, Delphi, C++ Builder 등이 있습니다.

연락처 : 010 - 9하나26 - 칠구72

안녕하세요. 닷넷데브 운영진입니다.

현재 게시글은 개인 연락처 직접 공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내에서는 안전을 위해 최초 접촉은 반드시 DM 또는 게시판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개인 연락처 부분은 수정 부탁드립니다.

또한, 단순히 “경력 연차”나 “레퍼런스가 많다”는 식의 서술은 사실 여부를 검증하기 어렵습니다. 신뢰성을 위해서는 Github, Gitlab 등 공개된 리포지터리 상에서 실제로 확인 가능한 포트폴리오 링크나 샘플 소스코드를 함께 남겨 주셔야 합니다.

앞으로도 커뮤니티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구인·구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정말 제한이 많네요. 위 내용은 제가 수십년 동안 사용해오던 것인데요. 이 정도까지 제한이 있다면 굳이 커뮤니티를 무서워서 사용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저번에 개인적으로 만든 프로그램을 ‘내가 만들었어요’ 게시판에 올렸더니 소스가 없다고 홍보란에 이동시켜 달라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이것도 사실 많이 이상합니다. 그렇다면 ‘내가 만들었어요’ 게시판에는 소스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는 것인지, 아니면 사업화 가능성이 있어서 안된다는 것인지 규정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보통 자작 제품은 모두 '사업화’를 꿈꾸며 만들곤 합니다. 그 중 대부분은, 아마도 99.999프로는 사업화가 안되고요. 구직란에 '전화번호’를 기입하지 말라는 것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 참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아예 구직란을 없애는 것이 더 좋을 듯 싶어요. 지금 구직 란에 게시글이 몇개나 있는지 아시는지요. 이 글을 수정할 의향이 없습니다. 관리자가 삭제하신다면 그대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곳에서의 활동을 접겠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이런 식이면 아예 구직란을 폐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구직 게시판에 글이 한페이지도 없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관리자님에게 도리어 묻고 싶습니다.

흥분을 좀 가라 앉히시고, 아래 사항들을 살펴봐주세요.

  • 커뮤니티는 기업 만큼 인프라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포럼이 엉성하게 - 인건비가 몇 천, 몇 억 들어가는 조직과 비슷하게 돌아갈 수 없는 구조입니다.

  • 연락처를 남기지 말라고 하는 것은 글쓴이를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포럼에는 개인 간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것을 구직자에게 연락을 금지하는 규제로 치부할 수도 없습니다.

  • “내가 만들었어요” 게시판의 규칙이 느슨한 감이 없지는 않으나, 설령 아예 없더라도, 보안과 관련한 최소한의 안전 장치가 필요하다는 상식이 개발자에게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입장을 바꿔서, 제가 어떤 악의적 프로그램을 만들고 "성능 좋고 안전하니 잘 쓰시라"고 권하면서도, 소스 코드는 못 보여준다고 하면, 본인 컴퓨터에 다운 받고 실행할 자신 있으신지요?

  • 구인 게시판에 회사도 없이 채용 공고 올려 소스코드와 이력서를 받거나, 개발 용역이면서 마치 채용인 것처럼 공고를 올리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이런 글들의 피해자는 당연히 포럼의 회원들입니다. 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회원들입니다. 구인이든 구직이든 회원들이 글의 진실성을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을 쓰라는 요구가 활동을 접을 만큼 과한 것인지 의문이군요.

12개의 좋아요

좀 답답함을 느끼셧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이렇게 까지 발끈 할 일인가는 개인적인 성향 문제 이기 때문에
더 거론 해봐야 무의미 할것 같고요.

일단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입니다.
Github에서 확인 할수도 없는 장황한 레퍼런스만으로 나 잘한다 하는 글들이 우후죽순 생겨 났을때
그것을 보고 의뢰를 한다면 누가 피해를 보겠습니까 ?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선 확인 할수 있는 그 무언가가 Github 같은 포트폴리오 이지 않나 싶습니다.

연락처 문제는 쓴이의 안전을 위함 이니 이 또한 거론의 여지는 없어 보입니다.

예전의 커뮤처럼 훨씬 자유 로움을 원하셨나요?
그떄의 각종 분쟁을 보아 왔던 것을 다시 격고 싶지 않은 나름의 현대화 과정.. 뭐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겠죠

그럼에도 지금의 규제가 100% 옳다 라고 할순 없습니다.
글쓴이가 던진 이 화두를 리더진들은 조금 더 유연 하게 받아 들여 주셨으면 합니다.

9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