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개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PHP + C#윈폼 으로 키오스크를 개발하였습니다.
크롬창에서는 빠른데
C#윈폼에선 화면이동 혹은 팝업OPEN시에 반응이 느리더라구요…
아무래도 C#윈폼 때문에 느린거다? 라고 생각은 드는데 조금 빠르게 할수 있는 방안이 없을까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요즘 키오스크 개발시에 개발언어 무엇을 사용하나요?(윈도우기반)

2개의 좋아요

느리다는게 어느정도인지 동영상이 없어서 판단은 불가능할 듯 합니다.
성능을 빠르게 하려면 개발 플랫폼의 메카니즘을 잘 이해하고 만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윈폼도 충분히 빠르니까요.

그런데 PHP + 윈폼으로 어떤 형태의 키오스크를 만드신건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가 아는 키오스크는 어플리케이션 한 개로 만드는 것으로 아는데…

키오스크는 WPF를 많이 씁니다. winform으로도 가능은 하지만 대중에게 노출되는 프로그램이라 애니메이션 기능때문에 Winform보다 애니메이션이 강하고 3D 지원이 용이한 WPF를 많이들 하고, POS 프로그램을 Winform으로 많이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키오스크라는 것도 있는 거보면 자바나 코틀린 같은 것으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개의 좋아요

윈폼의 기본 웹브라우저 컨트롤은
IE기반 의 웹뷰 입니다.

IE브라우저 자체가 최신 스크립트나 표준HTML 및 CSS를 지원하지 않기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아서 느린걸 수 도 있습니다.

크로미움 웹브라우저 컨트롤이 있긴 한데 예전에 써봤을땐 컨트롤 자체가 최적화 되지 않아
스타일중 애니매이션 처리가 느린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키오스크의 주 기능이 웹 컨텐츠를 의존하는 키오스크는 거의 보진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키오스크 관련을 개발하고 있는데

저희는 순수 WPF로 모두 개발하고 있습니다.

타 회사에서는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도 많이 쓰이곤 있는데 아무래도 결제 후 영수증 출력 및 거스름돈방출 기기의 시리얼통신 문제 때문에

WPF로 많이 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거스름돈 방출이나 영수증 출력 등 기능이 없는 무인 키오스크라면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도 많이 개발 합니다.

웹뷰를 사용하는 웹컨텐츠에 의존하는 키오스크는 아직 보진 못했네요

4개의 좋아요

팝업 오픈할때도 느리다면 포스의 시스템 사양이 너무 낮은거 아닐까요?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