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탑레벨에 로고를 띄울때 이미지의 크기를 임의로 조절하면 일반적으로 화질이 깨지는데
어떤식으로 조절하는게 베스트일까요?
<Image Source="/Common/Resources/Image/logo.png" Stretch="Fill" RenderOptions.BitmapScalingMode="Fant" />
STACKOVERFLOW 찾아보니 이런 방법이 있던데 큰 체감이 안되네요
화면 탑레벨에 로고를 띄울때 이미지의 크기를 임의로 조절하면 일반적으로 화질이 깨지는데
어떤식으로 조절하는게 베스트일까요?
<Image Source="/Common/Resources/Image/logo.png" Stretch="Fill" RenderOptions.BitmapScalingMode="Fant" />
STACKOVERFLOW 찾아보니 이런 방법이 있던데 큰 체감이 안되네요
렌더링 옵션을 최상인 Fant 로 했는데도 체감이 안되는 거라면
원본 이미지의 해상도 자체가 낮은거 아닌가요?
낮은 해상도를 억지로 사이즈를 키운다면 당연시 깨지고
추가로 비율대로 사이즈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면 찌그러 지겠죠
logo.png 파일을 Image Resize 해주는 사이트에서 이미지 사이즈 변환하고 사용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해상도 문제일꺼라고 생각은 했는데, 고수분들의 노하우가 궁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