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브라우저에서 복수의 아이디접속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웹개발관련해서 좀 잘 모르겟어서 질문을 드리려 합니다…!

현재 요구사항 자체가…

한 웹사이트에 로그인 할때 한 브라우져 에서 예를들면
크롬에서 탭을 열어 동일한 웹 브라우저로 각기 다른 로그인으로 접속 해서 사용을 할수 있게 해달라고 하는데… 이부분이 가능한가요…?

제가 알기론 세션이 유지가 안되는 것으로 인지하고있는데…

A 계정으로 로그인 해 있다가 새로운 텝을 열어서 B로 로그인을 하면 A 가 들어가잇는 창을 키면 다른계정으로 변겅되지 않나요?? 혹시 해당부분에 대해서 잘 알고계신분이 있으면 설명 부탁드리겟습니다… ㅠㅠ

2개의 좋아요

크롬이든 엣지든 주소표시줄 옆에 있는 프로필 추가/변환을 이용하면 각개 전투하던데…ㅎㅎ 원하시는 답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2개의 좋아요

SesssionStorage를 쓰면 탭간에 분리되서 작동한것으로 기억나긴합니다.

세션 스토리지 제한사항

세션 스토리지는 로컬 스토리지와는 다르게 휘발성 특징을 가지기 때문에 창을 한 번 닫으면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손실되고, 이 때문에 보안상 인증 토큰은 세션 스토리지에 저장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세션 스토리지의 접근가능영역이 현재 창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새 창 혹은 새 탭을 열게되면 사용자는 로그인을 다시 해야만 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5개의 좋아요

헿… 밑에 파란매님 글 읽고 다시 질문 보니깐 제가 잘못 이해했네요…ㅎㅎㅎ

2개의 좋아요

네 ㅎㅎ… 저희가 지금 웹사이트가 하나있는데 계정마다 할수있는 권한이 다르다보니 해당 웹사이트를 한브라우저를 열어서 거기서 탭으로 똑같이 여러개 로그인 한뒤 각기 사용하고싶다는 그런 요구사항이엇던 부분이라… 안된다고 이야기를하엿지만… 크흡… 안된다는 의미가 잘 전달이 되지않아서…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