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데브
독서회가 추가로 열렸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Vincent
8월 4, 2023, 1:13오후
2
이런식으로 독서회 리드가 되셔서 모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리드라고 해봐야 어그로 꾼이고, 일단 사람들을 모집하신 뒤 조율하시면 될 것 같아요…!
3개의 좋아요
show post in topic
Related topics
글
댓글
조회수
활동
그룹 스터디/독서회 모집 - 오브젝트
🤝 세미나, 웨비나, 컨퍼런스 홍보
13
938
7월 20, 2023
오브젝트 독서회 1회차 - 0장 들어가며 / 1장 객체,설계
🧵 Slog
독서회
8
847
12월 13, 2023
오브젝트 읽기
📌 자유게시판
2
478
2월 2, 2024
[마감]부산 오프라인 IT북스터디 : 모다독 8월 스터디 모집
🤝 세미나, 웨비나, 컨퍼런스 홍보
스터디
0
158
8월 13, 2024
그룹 스터디 / 독서회 규칙
🔊 공지 사항
0
327
7월 19,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