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데브 포럼 게시판 카테고리 개편 + (폐지) 인하우스 광고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닷넷데브 운영진 남정현입니다.

닷넷데브 포럼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의 편의와 더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오늘 사이트를 개편하게되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질문 답변 카테고리의 세분화

기존에는 하나의 질문 답변 게시판만 운영되었지만, 이제는 1) 프로그래밍 언어와 .NET의 일반적인 질문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 2) 윈도우 데스크톱 Q&A 게시판, 3) ASP.NET, Blazor, IIS, 웹 Q&A 게시판, 4) Visual Studio 및 Azure Q&A 게시판을 신설하였습니다.

신규 소모임

Rust 소모임에 이어 닷넷용 SDK를 제공하는 Azure, AWS, GCP 및 여러 클라우드 벤더사의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질문 답변을 올릴 수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소모임, 그리고 닷넷을 이용하여 P/Invoke, 런타임 호스팅, Win32 프로그래밍, Unsafe 코딩 같은 복잡하고 어려운 주제를 전문적으로 논의하고 질문 답변을 하기 위한 네이티브 프로그래밍 소모임 게시판을 신설하였습니다.

인하우스 광고 프로그램 폐지

2023년 9월 11일부로 인하우스 광고 프로그램을 폐지했습니다. 개별 광고를 원하시는 경우, contact@dotnetdev.kr로 별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owing_man:

6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