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음과 같이 바로 Background속성에 Brush를 바인딩 처리 하시면 됩니다.
<Style.Triggers>
<Trigger Property="IsMouseOver" Value="False">
<Setter Property="Background" Value="{Binding BtnUp}"/>
</Trigger>
<Trigger Property="IsMouseOver" Value="True">
<Setter Property="Background" Value="{Binding BtnOver}"/>
</Trigger>
</Style.Triggers>
public Brush BtnUp
{
get { return (SolidColorBrush)(new BrushConverter().ConvertFrom("#FFFF0000")); }
}
public Brush BtnOver
{
get { return (SolidColorBrush)(new BrushConverter().ConvertFrom("#FFFFFF00")); }
}
그런데 그냥 읽기 전용 속성 대상을 바인딩 처리 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읽기전용 속성을 바인딩 하기 보단 그냥 하드코딩으로 값을 직접 할당 하시는것이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