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관은 https://forum.dotnetdev.kr의 인터넷 포럼 사용에 적용됩니다. 포럼을 이용하려면 포럼을 운영하는 운영 주체인 닷넷데브와 본 약관에 동의해야합니다.

이 약관은 포럼 사용에만 적용됩니다.

목차

중요한 약관

다음의 약관은 귀하의 권리와 책임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중요한 조항이 포함되므로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중요 약관으로, 면책 조항, 책임 한도에서 회원에 대한 운영 주체의 책임 제한, 귀하의 사용자의 의무에 따라 포럼의 오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배상 동의 사항이 있습니다.

포럼 사용 권한

이 약관에 따라 운영 주체는 귀하에게 포럼 사용 권한을 부여합니다. 포럼을 사용하려면 모든 사람이이 약관에 동의해야합니다.

포럼 이용 조건

포럼 사용 권한은 다음 조건을 따릅니다.

  1. 회원은 만 13세 이상이어야합니다.

  2. 운영 주체는 언제든 회원에게 사용을 중단시킬 수 있으며 그 즉시 효과가 발휘됩니다.

  3. 허용되는 행위콘텐츠 표준 약관에 저촉되지 않도록 포럼을 사용해야 합니다…

허용되는 행위

  1. 포럼 사용 중 법률에 저촉되거나 위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허가 없이 포럼에서 다른 사람의 계정을 사용하거나 사용하려고 시도 할 수 없습니다.

  3. 포럼에서 사용자 이름 또는 기타 고유 식별자를 구매, 판매 또는 거래 할 수 없습니다.

  4. 포럼을 통해 광고, 마케팅 편지 또는 기타 권유를 보내거나 포럼을 사용하여 상업용 메일링 리스트 또는 데이터베이스의 주소 또는 기타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없습니다.

  5. 웹 크롤러, 브라우저 플러그인 또는 애드온 또는 웹 브라우저가 아닌 기타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포럼에 대한 액세스를 자동화하거나 포럼을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포럼을 크롤링하여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검색 엔진을 실행하는 경우 색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6. 포럼을 사용하여 배포 목록, 뉴스 그룹 또는 그룹 메일 별칭으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7. 귀하는 귀하가 운영 주체와 제휴하거나 운영 주체의 보증을 받았다고 거짓으로 암시할 수 없습니다.

  8. 다른 웹 페이지의 포럼에 있는 이미지 또는 기타 하이퍼 텍스트가 아닌 콘텐츠에 하이퍼 링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포럼에서 다운로드 한 자료에서 소유권을 나타내는 표시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10. <iframe> 태그 또는 웹 뷰를 사용하여 다른 웹 사이트에 이 포럼의 일부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11. 포럼의 보안 또는 액세스 제한을 비활성화, 회피 또는 우회할 수 없습니다.

  12. 불합리한 양의 요청 또는 포럼 기반 정보 시스템에 불합리한 부하를 부과하도록 설계된 요청으로 포럼의 인프라에 부담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13. 포럼을 통해 다른 사람을 사칭 할 수 없습니다.

  14. 상기 약관을 위반하는 사람을 옹호하거나 도울 수 없습니다.

콘텐츠 표준

  1. 불법적이거나 공격적이거나 다른 사람에게 유해한 콘텐츠를 포럼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상대를 괴롭히거나 사회/도덕적으로 부적절하거나 모욕적인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2. 법률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개인 정보를 침해하거나 타인과 맺은 계약을 위반하는 콘텐츠를 포럼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3. 컴퓨터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와 같은 악성 컴퓨터 코드가 포함 된 콘텐츠를 포럼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4. 특정 주소, 사용자 이름 또는 기타 고유 식별자를 수집하기 위한 양식을 포럼에 게시할 수 없습니다.

  5. 다른 사람의 기밀 정보 또는 개인 정보와 같이 공개할 권리가 없는 정보를 공개하기 위해 포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법률의 시행

운영 주체는 법적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의 위반 사항을 조사하고 법적 조치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운영 주체는 법령 및 상기 약관의 위반 사항을 사법 기관에 제출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에 통보하고 협조할 수 있습니다.

운영 주체는 어떤 이유로든 포럼의 콘텐츠를 변경, 수정 및 삭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누군가 이 약관을 위반하는 콘텐츠를 게시했다고 생각되면 즉시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사용자 계정

포럼의 일부 기능을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해야합니다.

계정을 만들려면 자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계정을 만들면 최소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해당 주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 연락처에 기재된 연락처로 이메일을 보내 언제든지 계정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계정을 폐쇄하거나 운영 주체에 계정이 도용되었음을 알릴 때까지 귀하의 승인 여부에 관계없이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여 취한 모든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이 도용되었다고 의심되는 경우 즉시 운영 주체에 알려야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에 대한 비밀 번호를 선택하고 비밀을 유지하는 데 동의합니다.

운영 주체는 저작권 관련 게시 중단 요청을 처리하기위한 정책에 따라 또는 운영 주체가 귀하가 본 약관의 규칙을 위반했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포럼에서 귀하의 계정을 제한, 정지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콘텐츠

본 약관의 어떠한 내용도 귀하가 포럼에 제출 한 계정 정보, 게시물 또는 기타 콘텐츠와 같이 귀하가 포럼과 공유하는 지적 재산에 대한 소유권을 운영 주체에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 약관의 어떤 내용도 운영 주체의 지적 재산에 대한 소유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귀하와 운영 주체 간에는 귀하가 포럼에 제출 한 콘텐츠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귀하는 귀하가 포럼에 제출한 콘텐츠가 운영 주체의 후원 또는 승인을 받았다고 오해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이 약관은 운영 주체가 귀하가 제출 한 콘텐츠의 사본을 저장, 유지 또는 제공하고 본 약관에 따라 변경하도록 의무화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포럼에 제출 한 콘텐츠는 귀하의 소유이며 귀하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권한을 부여할지 결정합니다. 그러나 최소한 귀하는 포럼에 제출한 콘텐츠를 포럼의 다른 사용자에게 제공하도록 운영 주체에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이 특별 라이선스를 통해 운영 주체는 귀하가 포럼에 제출 한 콘텐츠를 복사, 게시 및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출한 콘텐츠가 귀하 또는 운영 주체에 의해 포럼에서 제거된 후, 운영 주체의 백업, 캐시 및 기타 시스템에서 마지막 사본이 사라지면 운영 주체의 특별 라이센스가 종료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와 같이 제출 한 콘텐츠에 적용하는 다른 라이선스는 콘텐츠가 삭제 된 후에도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선스는 다른 사람이나 운영 주체 자체에 포럼을 통해 귀하의 콘텐츠를 다시 공유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포럼에 게시한 콘텐츠를 받는 다른 사람은 귀하가 귀하의 콘텐츠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조건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운영 주체가 그러한 위반 또는 그 결과에 대해 귀하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의 의무

귀하는 귀하의 본 약관 위반과 관련된 다른 사람의 법적 청구 또는 포럼에서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본 약관 위반으로부터 운영 주체를 면책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와 운영 주체는 가능한 한 빨리 운영 주체를 배상해야하는 법적 청구를 상대방에게 알리는 데 동의합니다. 운영 주체가 귀하에게 법적 청구를 즉시 통지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즉각적인 통지로 방어하거나 완화할 수 있었던 손해에 대해 운영 주체에 배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는 운영 주체를 면책해야하는 법적 청구의 조사, 방어 및 해결을 운영 주체가 통제하고 그러한 노력에 협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운영 주체는 귀하의 사전 동의없이 귀하의 과실을 인정하거나 귀하에게 의무를 부과하는 어떠한 합의에도 동의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면책 조항

귀하는 포럼 및 포럼의 콘텐츠를 사용하는 모든 위험을 감수합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한 운영 주체와 공급 업체는 어떠한 보증도 없이 포럼을 있는 그대로 제공합니다.

포럼은 다른 사람이 운영하는 포럼 및 서비스에 대한 하이퍼 링크 게시 및 연결이 가능합니다. 운영 주체는 타인이 운영하는 서비스나 그들이 제공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실행하는 서비스의 사용에는 귀하와 실행 중인 서비스 간의 다른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책임 한도

운영 주체나 공급 업체는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했을 때 직원이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었던 계약 위반 손해에 대해 귀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의견 수렴

운영 주체는 포럼에 대한 귀하의 의견과 제안을 환영합니다. 연락 방법은 아래 연락처 섹션을 참조하세요.

귀하는 운영 주체가 귀하가 제공한 피드백 및 제안에 대해 자유롭게 조치를 취할 것이며 운영 주체가 귀하의 피드백이 사용되었음을 알리거나 사용 허가를 받거나 귀하에게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기밀이거나 독점적이라고 생각되는 피드백이나 제안을 귀하 또는 다른 사람에게 제출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약관의 무효화

귀하 또는 운영 주체는 언제든지 본 약관에 명시된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종료되면 포럼 사용 권한도 종료됩니다.

다음 조항은 계약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일반 약관

본 약관의 조항이 서면으로 시행할 수 없지만 시행 가능하도록 변경 될 수 있는 경우 해당 조항을 시행할 수 있도록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수정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조항을 제거해야합니다.

운영 주체와의 계약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운영 주체는 귀하의 계약을 운영 주체의 계열사, 운영 주체의 지배권을 획득한 기타 운영 주체 또는 포럼과 관련된 운영 주체의 자산을 구입하는 기타 운영 주체에 양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 대한 할당 시도는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본 계약에 따른 권리 행사나 본 계약 위반에 대한 포기는 본 계약의 다른 위반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이 약관은 포럼 사용에 대한 귀하와 운영 주체 간의 모든 계약 조건을 구현합니다. 이 약관은 서면 여부에 관계없이 귀하의 포럼 사용에 관한 다른 모든 계약을 완전히 대체합니다.

연락처

이 약관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 담당자의 메일 주소인 rkttu@rkttu.com으로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운영 주체는 귀하가 포럼에서 귀하의 계정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포럼의 홈페이지 또는 귀하의 계정 페이지에 메시지를 게시하여이 약관에 따라 귀하에게 통지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이력

운영 주체는 2020년 1월 1일에 이 약관을 마지막으로 개정했으며 이 약관을 언제든 다시 개정할 수 있습니다. 운영 주체는 모든 업데이트를 포럼에 게시합니다. 상당한 변경 사항이 포함된 업데이트의 경우 운영 주체는 귀하가 계정을 만들고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한 경우 귀하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동의합니다. 운영 주체는 또한 포럼에 특별 메시지 또는 공지와 함께 업데이트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에 대한 업데이트 알림을 받은 후, 포럼을 계속 사용하려면 새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