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R 서버(Console)와 WPF 채팅 앱 클라이언트 샘플을 제공하는 오픈소스를 소개합니다.
현재 이와 관련된 기술이 필요하여 참고할 예정인 레포지터리인데요. 닷넷데브에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구성 구성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 Application.CLient (WPF)
- Application.Models (Shared)
- Application.Server (Console)
그리고 다음과 같은 기술 항목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 WPF 에서 데이터를 구현하는 방법 .
- WPF 에서 Modal-View-ViewModel(MVVM) 을 사용하는 방법 .
- ICommand 인터페이스를 WPF 에서 사용함 을 구현 하는 방법입니다.
- Unity DI 구현 및 사용 방법 .
- SignalR 클라이언트가 SignalR 서버 에 연결하는 방법 .
- SignalR는 클라이언트 가 서버에 로그인하는 방법 .
- 유니캐스트 를 통한 방법 .
- 유니캐스트 수신 방법 .
- Windows 를 만드는 방법, MahApps.Metro 및 Material Design 으로 보기 .
- “표시 방법”, “순서대로” 표시되는 방법 등
- ViewNavigator 서비스 로 보기 전환 방법 .
- AppCacheStorage 서비스 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 캐시 메모리 .
- Unity DI Log4NetExtension 을 Unity DI 등록자 에 등록하는 방법 및 사용 방법.
- WPF 응용 프로그램 에서 실천 하는 방법 .
- SignalR 에서 Unity DI 를 등록하고 사용하는 방법 .
- Unity DI Container에 Singleton 또는 Transient 서비스 를 등록하는 방법 .
- app.config 파일 에서 이 목적 을 달성하는 방법 .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버 모습…
클라이언트 로그인 컷…
클라이언트 james…
클라이언트 do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