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관심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년차 서버 프로그래머입니다.

약 2달전에 채널을 개설했는데요. dotnet dev에는 처음 소개 드립니다.

이런 걸 내가 해도 되나 하는 고민이 많긴 했는데요

욕을 먹어도 하고 먹자 라는 마음으로 도전하게 되었고 지금도 계속 진행중입니다.

영상은 일주일에 2개 정도씩 업로드 되고 있으니 꾸준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는 MultiThread 강의와 고민상담을 해드리는 모꾼 상담소 2가지 카테고리로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채널에 한번 놀러오셔서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MultiThread 강의는 C#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은 1회부터 정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연봉, 연애, 진로 어떤거라도 주제 상관없는 모꾼상담소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익명 보장해드립니다.)

모꾼 상담소 카카오 1:1 오픈채팅

유튜부 채널 주소

11개의 좋아요

유튜브 채널 홍보와 관련된 내용은 자유게시판보다는 행사, 이벤트, 컨퍼런스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좋아요

이미 옮기셨네요. 실수 했네요. 죄송합니다.

2개의 좋아요

넵. 이해해주셔서 고맙습니다.

2개의 좋아요

멀티 쓰레드에 대해 C#으로 볼 수 있다니 좋은 강의같습니다.
1회부터 정독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좋아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만들께요~

2개의 좋아요

강의를 초반에 몇 개 정도 보았습니다.

C# 유저로서 느낀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T의 코드가 javascript, c#, java 등이 뒤 섞여 있는 느낌입니다.

물론 예제코드가 C#으로 씌여져 있지만, 설명과 예제가 겉도는 느낌이 있습니다.

  1. C#의 관점에서, Thread, 블로킹 등은 좀 유행이 지난 주제 같아 보입니다.

C#은 이제 async/await 가 판을 치고 거의 모든 API가 async 로 씌여져 있는 현실이다 보니, Thread에 대한 자세한 개념 설명은 실무와는 동떨어진 감이 있습니다.

  1.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수준 단게를 고려한 코딩 습관 등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영상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3개의 좋아요
  1. 언어에 국한되게 하고 싶지 않은 부분이 있었어요.

  2. 사실 이강의의 최종 목적은 DB의 격리수준, 트랜잭션, Event Driven 코딩, 비동기 처리, atomic operation, blocking등을 MSA아키텍팅의 관점에서 설명하는 겁니다. 그 강의를 위한 강의입니다.

근데 영상 초반에 이런내용을 좀 얘기를 했어야 되는거 같은데 너무 늦어버렸죠? 아마 좀 보다보면 비슷한 언급을 하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1. 감사합니다. 첫 피드백이었습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