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1주일 .net 배포 및 배포가이드 작성 가능자 구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퀸즈스마일입니다. 현 회사는 구로디지털단지에 있습니다.

.net5 프로젝트가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며 해당 프로젝트를 aws ec2 환경에 배포하고 개발된 api 이 정상적으로 동작 할 수 있게 도움 주실 수 있는분을 구합니다. (.net 비전문가인 c# 개발로 인한 서버에 배포 요청)

재택 근무시며, 기 개발자분과 화상 및 전화로 업무 진행하시게 됩니다.

작업 예상 기간은 1주일 미만이며, c#에 대해 작업 경험이 있으신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원천징수 형태로 50만원 지급 예정입니다. (혹은 다른 방식을 원하시면 협의도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info@queenssmile.co.kr 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EC2 환경 구축이 어떤 API 형태로 배포하시는건가요? Lambda라던가 일반 배포는 AWS Toolkit 설치 하시고 VPC설정만 잘 잡아주시면 되실거 같긴한데.

1개의 좋아요

채용과 상관없는 내용이지만 혹시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의견을 드립니다.

요구사항에 따라서 AWS배포 방법이 여러가지 입니다.

EC2에 배포하는것은 장점보다 단점이 크고, 일도 많고, 최근 추세에도 안맞는 아마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계신분들이라면 대부분이 권장하지 않을 방법입니다.

아래는 컨테이너 서비스 종류들이구요,

또는 aws elastic beastalks, aws lambda 등도 있습니다.

권장드리는 방법은 aws ecs나, 사업의 규모나 기능에 따라 (api만 사용한다면) aws lambda 역시 권장합니다.

아래는 닷넷에서 aws lambda를 썼을때 얻는 장점을 정리했던 자료입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