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서 출간 - 도커에서 윈도우 컨테이너 사용하기 2/e, 윈도우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으로 보내기 위한 준비

구매 링크가 열렸는지 미처 몰랐는데, 먼저 다른 분들께서 알아봐주시고 저에게 알려주셨네요.

이런 저런 일들이 겹쳐서 번역서 탈고와 마무리가 많이 늦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번역서가 나오기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번역 퀄리티가 만족스러우실지 사실 자신감이 많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책이 나오기까지 오래 걸리면서 큰 변화가 있었던 윈도우 컨테이너 관련 에코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이 책을 통해서 분명히 접하실 수 있도록 부록을 따로 두 편을 더 넣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kissing_heart:

9개의 좋아요

고생하셨습니다! 당장 구매해야겠네요 ㅎㅎ

역자후기에

실무에서 윈도우 컨테이너를 도입하기를 원하거나,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는 모든 이에게 이 책은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다. 하지만 윈도우 컨테이너를 도입하면서 익숙해지려면 실제로는 알아야 할 내용이 적지 않은 것 또한 사실이다. 그래서 원서에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았으나, 필자가 실무에서 윈도우 컨테이너를 도입하면서 경험했던 실수하기 쉬운 내용들을 따로 담아 약간의 가이드를 추가했으니, 시작 단계에서 발걸음을 떼지 못한 독자는 꼭 읽어 보기를 권한다.

꼭 저에게 하신 말씀같습니다…ㅎㅎ

3개의 좋아요

클라우드 기반으로 인프라를 전환하고 싶은 개인이나 기업에게 꼭 필요한 책이네요.
번역출판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