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패턴
디자인 패턴은 반복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저와 같은 초보자가 발을들이는 데 도움이되도록 C#의 일부 디자인 패턴 구현을 포함했습니다. .NET Framework에서 일부에 대해 더 나은 대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것은 결코 포괄적 인 자습서가 아닙니다.
모든 의견과 제안을 환영합니다. 새 디자인 패턴 구현을 추가하려면 이름 지정 대화를 따르고 내 저장소를 포크하고 풀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개선 및 수정도 마찬가지입니다.
디자인 패턴의 유형
디자인 패턴에는 세 종류가 있습니다.
- 생성
- 구조
- 행동
디자인 패턴 구현 목록
- Adapter
- Bridge
- Command
- Composite
- Decorator
- Facade
- Factory
- Flyweight
- Iterator
- Observer
- Singleton
- State
- Strategy
- Template
- Visitor
- Mediator
- Prox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