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lonia UI를 주제로 곧 발표를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재웅입니다. 이번 닷넷 컨퍼런스 L!VE 스프링 2023에서 저도 Avalonia UI를 주제로 발표를 준비 중입니다.

제가 이 주제를 선택한 이유는 크로스플랫폼 대안으로서 Avalonia UI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는 WPF, Xamarin 및 MAUI와 같은 Xaml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발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을 생각하면, Avalonia UI와 Uno와 같은 WPF 친화적 플랫폼으로의 접근이 더욱 원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발표를 통해 저 스스로에게도 좋은 계기와 시작점이 되기를 바라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준비한 발표를 비롯해, 이번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주제의 발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재웅님(jamesnet)의 발표:

WPF 시점에서 본 Avalonia UI

이번 발표에서는 WPF 개발자들이 Avalonia UI에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여러분과 의견을 나누고자 합니다.


조장원님(흑우마스터)의 발표:

Supabase로 시작하는 MAUI 앱 개발

Firebase를 대체할 오픈소스를 누구보다 빠르게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신동훈님(루나시아)의 발표:

CommunityToolkit.Mvvm 살펴보기

MVVM 패턴 적용을 돕는 경량 라이브러리인 CommunityToolkit.Mvvm 패키지의 다양한 기능 요소와 활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성환님(Greg.Lee)의 발표 ㅋㅅㅋ :

쉿! 비밀이야! (Azure KeyVault를 이용한 민감 정보 관리하기)

Azure KeyVault를 이용해 connection string, secret, token, key 등의 민감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김진석님의 발표:

.NET MAUI를 사용하는 Blazor Hybrid 앱을 만들어보자

Blazor와 .NET MAUI를 활용하여 여러 플랫폼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닷넷데브 이상준님과 제가 호스트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닷넷데브 스태프 모두가 컨퍼런스 개최를 위해 만발의 준비중에 있습니다.

또한, Infragistics에서는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습니다. 음료와 간식 뿐만 아니라, Infragistics의 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패키지 라이센스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인프라지스틱스 조동수 님과 Ken Azuma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5월 첫 주에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이 월요일과 금요일에 걸쳐 많은 분들이 휴가를 사용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저희가 준비한 풍성한 컨텐츠로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행사 접수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접수하러 가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개의 좋아요

Avalonia UI 내용 기대 됩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