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샵 또는 b 플렛? .net의 자체 포함된 네이티브 실행 파일 실험 | scott hanselman

.NET 생태계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실험에 대한 흥분입니다. 누군가는 항상 .NET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고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한계를 뛰어 넘습니다.

Michal Strehovsky는 자신의 GitHub에서 " bflat " 이라는 흥미로운 실험을했습니다 . 이것은 제품이 아니라 놀이터입니다.

bflat은 .NET 실행 파일을 생성하는 “공식” C# 컴파일러 인 Roslyn과 CoreCLR의 crossgen2를 기반으로하는 .NET 용 실험적 사전 시간 컴파일러 인 NativeAOT(née CoreRT)의 조합입니다. 덕분에 고성능 CoreCLR GC 및 네이티브 코드 생성기(RyuJIT)를 사용하여 최신 C#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flat은 두 구성 요소를 하나의 사전 크로스 컴파일러 및 C# 용 런타임으로 병합합니다.

이 특성화가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bflat은 VS 코드가 VS와 마찬가지로 dotnet입니다.

Michal은 기본적으로 .NET을 최소한으로 제거하고 공식 컴파일러와 실험적인 AOT(Ahead of Time) 컴파일러를 결합하여 완전히 독립적 인 단일 작은 EXE를 만듭니다.

Scott Hanselman이 bflat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NET 생태계가 어느덧 재미있는 실험장이 되었다는데 동의합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