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의 새로운 문법으로 현대식?의 코드를 공유하는 공간이 있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레코드를 써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x, y, z) = (x1, y1, z2) 형태의 대입도 가능하군요… 흠… 분명히 C#의 문법이 발전하고 있는데, 어딘가에 이런 변화를 적극적으로 공유해서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image

image

2개의 좋아요

보통 그런 용도로 Github Gist (https://gist.github.com/)를 많이 이용합니다.

그 외에도…

닷넷 피들 (https://dotnetfiddle.net/)을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닷넷 코드를 컴파일하거나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 곧 C# 9 지원도 추가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정규표현식 한정으로 닷넷과 자바스크립트의 정규표현식 엔진을 테스트할 수 있는 regexlib.com ( Regular Expression Library (regexlib.com)) 이 있습니다.

P/Invoke 시그니처들을 모아놓은 사이트로 pinvoke.net: the interop wiki! 이 있어서, 여기있는 코드를 공유할 수도 있고요.

이 외에도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좀 더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4개의 좋아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그런 장을 만들어서 C#을 처음 배우고자 하는 개발자나 C#을 좀 더 고급스럽게 사용하고자 하는 개발자들에게 놀이터를 제공해서 우리나라에 .NET인프라가 확장되기를 상상해봅니다

4개의 좋아요

저만 알고있는 스타일(착각)들도 선보이고싶네요. :smile:

3개의 좋아요

@rkttu 좋은 방식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Gist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smile:
https://gist.github.com/devncore-james/18e09d89621f8a623aa729b0844ccfc3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