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 크기의 C++ | 윈도 개발자 문서 팀

ISO 표준 C++, C++/WinRT 및 C++ 및 윈도우 앱 SDK를 사용한 프로그램에 대한 낮은 진입로를 위해 하루에 한 입씩 습득합니다.

윈도우 개발자 문서 팀에서 Bite-sized C++ 를 GitHub를 통해 공유 했습니다.

왜 C++인가?

… 게다가 현대 C++(C++ 11부터)는 실제로 C#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적어도 예전보다 훨씬 더 C#과 비슷합니다! C++는 여전히 "유형이 풍부하고 가벼운 추상화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Strousstrup 인용). 그러나 버그가 발생하기 쉬운 원시 포인터, 원시 루프, 힘든 메모리 할당 및 해제에 더 이상 빠져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 C++은 아이디어의 명확한 표현, 단순성, 가독성 및 버그 도입 가능성이 훨씬 더 낮습니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양(Bite-sized)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틈틈이 읽을 수 있는 훌륭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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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자체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현재는 포인터도 메모리 번지를 전송하기 위한 용도 외에는 안써도 될정도죠.
STL 도 업청나게 업그레이드 되서 부스트 라이브러리도 대부분 흡수했고요.

문제는 C++/Cli 입니다. C++ 버전을 못 따라가고 있습니다.
거기다 정규 STL은 사용 불가능 합니다. 이 두가지만 해결된다면
아마도 C++ 로 개발된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들을 좀 더 쉽게 .Net에서 사용이 가능 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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