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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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에 계신 분들 중 머신비전을 하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 여쭤봅니다.
혹시 DirectX를 많이 적용하나요?
아니면 GDI+로만 사용하나요?
최근에 고속 처리도 필요하고 GIGE 카메라 사용으로 CPU 사용율도 높은 편이라 CPU 사용량을 줄이고 촬영 이미지와 결과표기를 GPU로 하는게 어떨까 싶어 샘플 코드를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경험에 Refresh가 빠른 횟수로 발생하면 모든 쓰레드가 멈추는 현상이 있어서 개선하고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현업에 계신분들의 의견 공유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라목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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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cv에 opengl, directx 상호운용 샘플 참고하세요
요즘은 gui도 gpu가속 없으면 도태됩니다.
chud
3
의견 감사합니다
지금은 directX 예제 보고 이미지 그리기와 텍스트까지는 구현하였습니다.
SwapChain Resize 문제랑 Bitmap 변환 속도 문제가 있었는데 이를 개선 하고 나니 실제 사용 하는게 좋을지 의문이 들어서 이렇게 질문하게 됐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