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Collection에서 enum의 사용은 boxing을 발생 시키는가?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받고 싶어서 작성한 글을 공유 드리려 합니다.
이미 모두 알고 계시는 내용을 제가 언급하는 것 같아 조금 망설여지네요 ^^;
혹시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거나, 커뮤니티의 이용 방법이 적절치 않다고 판단 되시면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3개의 좋아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활동을 부탁드릴께요~

3개의 좋아요

@bluezc 환영합니다. :smile: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2개의 좋아요

기왕 enum의 boxing 문제에 발을 들여놓으셨으니 다음의 글들도 함께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NET Framework: 673. C#에서 enum을 boxing 없이 int로 변환하기 (sysnet.pe.kr)

.NET Framework: 740. C#에서 enum을 boxing 없이 int로 변환하기 - 두 번째 이야기 (sysnet.pe.kr)

.NET Framework: 779. C# 7.3에서 enum을 boxing 없이 int로 변환하기 - 세 번째 이야기 (sysnet.pe.kr)

3개의 좋아요

와…저도 이 글보고 테스트해보지는 않았지만 그냥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정보를 정정하게되었습니다…저도 이 글에 관해 블로그 포스팅한게 있는데 수정해야겠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수정할때 요기 링크도 올릴게요~

역시 유니티랑 네이티브 닷넷이랑은 쬐끔은 다른걸로 ㅠ

1개의 좋아요

링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 부탁 드릴게요.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