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 피드백 좀 해주실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주기율표를 만들고 있는데 디자인을 잘 못해서 GUI 패드백 좀 받고 싶습니다 ㅠㅠ
피드백 좀 해주실 수 있나요??


image

10개의 좋아요

잘 했는데요? 너무 멋있습니다. 윈폼으로 만든거에요?

4개의 좋아요

넵 맞습니다! 좋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3개의 좋아요

와 이미 완성하신 것 같은걸요…
다만 최대화 기능이 빠져있는 것 같은데 Window Resize가 가능하고 원소에 커서를 올렸을 때 ToolTip 같은 것으로 설명을 띄워준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5개의 좋아요

와…윈폼으로 이렇게 이쁘게가 가능하군요…역시 산업군에서만 굴러먹으면 이런 이쁜 감수성을 잘 모르게되는군요…여담으로 MFC로도 이쁘게 만드시는분들도 역시 리스펙…

4개의 좋아요

이분의 열정과 모험정신이 느껴집니다.

4개의 좋아요

이분의 프로필에 중학생 프로그래머라고 적혀있네요~~^^
대단하네요~~
전 보자마자 wpf라 생각했는데~~

4개의 좋아요

엄청 예쁘게 잘 짜신듯해요! 응원합니다.

2개의 좋아요

너무 예쁘게 잘 만드신 것 같아 피드백 조금 드리면~ 주기율표에서 항목 선택시 상세 설명을 우측에 flyout 형태로 보여주면 어떨까 싶네요.
image
그리고 색상에 따른 물질 legend를 상단이나 하단 적당한 곳에 배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쓰였으면 좋겠네요~!

3개의 좋아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그게 더 보기 좋겠네요!

3개의 좋아요

Material 느낌이 나네욤 >ㅂ<b

2개의 좋아요

UI는 잘 만드신 것 같습니다. 다만 기술적으로 검토해보셔야 할 것 같은 내용들을 좀 더 첨언드려봅니다.

Windows Forms 기반으로 개발하셨다면, DPI 관련 테스트를 꼭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구현하신 것이 단순히 Top/Left로 좌표 지정을 통해서 배열 하신 것이라면 DPI 테스트 때 상당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Windows Forms를 계속 유지하고자 하신다면 TableLayoutPanel이 이 경우에 적절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UI 렌더링을 모두 WndProc에서 커버하기 때문에 크기 조절이나 초기 로딩 속도가 느려서 플리커 현상 등이 발생하는 등의 부차적인 문제로 Owner Draw로 다시 넘어가는 등 튜닝 작업의 극한을 달리게 될 수 있고, 종국에는 이 모든 것을 해소할 목적으로 WPF나 WinUI로 다시 넘어가는 것도 생각해보셔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10과 11의 경우, 다른 모바일 OS들처럼 다크 모드와 라이트 모드라는 것을 전면에 등장시키고 있어서, UI도 여기에 맞추어 투 톤으로 준비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7개의 좋아요

컬러 선정 자체를 너무 잘 하신거 같아요~~!
잘 만드셨습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