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ui 에서 간단한 api 호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당…
윈도우 플랫폼으로 빌드 할때는 빠르게 잘 되는데;
안드로이드로 빌드 하려고 하면 엄청 느리네요…
원래 이런게 맞나요;
maui 에서 간단한 api 호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당…
윈도우 플랫폼으로 빌드 할때는 빠르게 잘 되는데;
안드로이드로 빌드 하려고 하면 엄청 느리네요…
원래 이런게 맞나요;
네 맞아요…
실제 네이티브(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도 마찬가지로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맥에선 빌드 속도가 빨라서 좋다는 이유가…ㅎㅎ
그렇군요,감사합니다!
혹시 프로젝트 빌드 속성에서
AOT 와 트리밍 사용을 체크하셨다면 끄고 해보세요.
물론 실제 배포용에서는 사용체크하고 빌드하셔야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