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Conf 2023 x Seoul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NET Conf 2023 x Seoul이 어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오래간만의 오프라인 행사라 자리가 부족했던 점 등 진행에 아쉬움은 있었지만 컨퍼런스가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닷넷데브 정현님 및 상현님, 구삼님, 상준님, 재웅님, 윤섭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NET 컨퍼런스에 참여하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자리를 빛내주신 발표자 분들 감사드립니다. 또한 컨퍼런스가 개최될 수 있도록 해주신 스폰서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11개의 좋아요

행사 준비하신 여러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6개의 좋아요

광화문 다음에 이번에 오프라인으로 2번째 참여했는데 핸즈온랩 좋았던 것 같습니다!
코드 스페이스 설정법이랑 슈퍼소켓도 좋았고 다만 시간이 부족했던 게 개인적으론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션중에서도 재밌는 세션들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마지막 mvvm 예제를 직접 보고 들으면서 더 이해가 되었던 것 같네요!
끝나고 MVVM Pattern을 사용하는 개발자를 위한 안내 v1.0 part1 박문찬님 블로그 바로 찾아봤네요 ㅋㅋㅋ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8개의 좋아요

혹시 당일에 간식 못받아서 저에게 문의 주시지 않으셨나요??

1개의 좋아요

넵 맞습니다! 마루 360에서 핸즈온랩 참여하고 있었어서요!

2개의 좋아요

허… 진짜 죄송합니다. 핸즈온랩을 생각못하고 있어서 그냥 달라는대로 줘버렸어요 ㅠㅠ

성현님 꼭 기억 해뒀다가 다음번 행사 때 사비로라도 커피 준비해 두겠습니다. 지송함돠 ㅠㅠ

3개의 좋아요

앗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ㅎㅎ
다음 행사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3개의 좋아요

저 역시도 잠깐 핸즈온랩 세션 갔었을 때 그쪽 내용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해요!
특히 코드스페이스 부분은 꼭 닷넷이 아니라도 활용 가능한 영역이라서 세션 듣다가 이걸 마루180에서 해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했었네요 ㅎㅎ

2개의 좋아요

참석하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행사 준비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과 발표자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