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MAUI로 진화해야 하는 이유 | 샘 바수

Microsoft MVP이자 Telerik 제품의 Progress Developer Advocate인 샘 바수님이 작성한 글입니다.

.NET MAUI의 청사진을 말하고 있습니다. .NET MAUI이 성공한다면, 재밌는 .NET 생태계가 준비가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NET 개발자가 .NET MAUI를 기대하면서 얻을 수 있는 10가지 사항입니다.

멈추고 장미 냄새를 맡아야 합니다. 당신이 항상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면 당신은 현재에 감사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현실을 바꾸려고 할 때 젊음의 활기에 전해지는 일반적인 조언입니다. 그러나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은 현상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더 통합된 런타임, 언어 성숙도 및 더 나은 개발자 도구를 제공하는 대규모 .NET 6 릴리스 의 정점에 있습니다. Xamarin.Forms는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앱을 대상으로 하는 최신 오픈 소스 플랫폼 간 스택인 .NET MAUI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NET MAUI 런타임의 대부분이 이미 .NET에 구워졌지만, 플랫폼 간 도구가 따라잡으면서 공식 GA가 2022년에 나옵니다.

Xamarin.Forms를 사용하여 플랫폼 간을 전환하는 현재의 현실은 너무 초라하지 않지만 .NET MAUI로 완화되는 개발자의 몇 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미래가 너무 빛나고 너무 가까울 때 앞을 내다보는 것은 큰 해가 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NET MAUI로 발전하면서 개선된 10가지 의견 목록입니다. 시작해 보겠습니다.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