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가상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모국어로 참여할 수 있는 가상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한국어로 녹화된 On.NET Show 한국어 에디션에는 닷넷데브 @level120님참여하였습니다.

이러한 여정으로 4월말부터 5월 초까지 세계 9개 지역의 인기있는 Let’s Learn .NET 시리즈 9개 에피소드를 스트리밍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경우4월28일 (내일이군요!) 오후1시~3시 입니다.


.NET은 엄청난 글로벌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 글로벌 .NET 개발자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들이 영어를 모국어로 삼지는 않는다는 점이죠. Microsoft에서는, 그리고 .NET 팀에서는 이 글로벌 .NET 개발자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누구나 .NET 개발 여정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이 .NET 웹사이트를 영어 이외의 다섯 가지 언어로 번역해서 제공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더불어 On.NET Show는 한국어로도 몇 개의 에피소드를 녹화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에피소드들은 한국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들이죠.

그런 의미에서, 오는 4월 하순 – 5월 초순에 인기 있는 Let’s Learn .NET 시리즈를 전세계 개발자들을 위해 아홉 가지의 다른 언어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합니다. 이 내용을 여기서 알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짜릿합니다. 이 에피소드를 통해 Azure 클라우드의 기초를 배울 수 있게 될 겁니다. 아프리카에서, 중국, 일본을 거쳐 한국까지 이 에피소드는 현지 시간대에 맞춰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합니다. 각 지역의 관심사를 반영해서 각자의 모국어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하는 에피소드가 될 예정인데요, 세션에 직접 참여하셔서 여러분의 모국어로 질문과 답변을 포함한 활발한 소통을 기대합니다. 시간에 맞춰 접속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온디맨드로 레코딩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5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