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OpenSilver 1.0의 출시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OpenSilver

OpenSilver는 Silverlight를 대체하는 웹어셈블리 기반 Silverlight 오픈소스 프레임워크 입니다. 기존 Silverlight로 구축된 사이트를 웹어셈블리 기반으로 재구출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OpenSilver 프로젝트 템플릿을 통해서 누구나 바로 XAML과 C#으로 웹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오픈실버란?

OpenSilver는 플러그인이 필요 없는 최신 Silverlight의 오픈 소스 재구현으로, 대규모의 복잡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과 새로 작성된 C# 및 XAML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개발자들은 지난 15년 동안 수많은 Silverlight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OpenSilver는 이를 다시 작성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기존 코드를 모든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수 있으므로 .NET 기술을 활용하고 대신 새로운 개선 사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OpenSilver 애플리케이션은 모든 주요 플랫폼(Windows, macOS, iOS, Android, Linux, ChromeOS…)의 모든 주요 브라우저(Edge, Chrome, Firefox, Safari…)를 포함하는 WebAssembly를 지원 하는 모든 브라우저 와 호환됩니다 .

이 프로젝트는 GitHub 에서 공개적으로 호스팅 되며, 사용자웨어와 LOB(기간 업무)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관리하기 위한 기술에 투자하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자금을 지원하는 대규모 정규 개발자 팀에서 적극적으로 개발합니다

2개의 좋아요

이곳을 통해 OpenSilver의 갤러리를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opensilvershowcase.azurewebsites.net/?20211012

갤러리의 소스코드는 다음의 GitHu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에서 컴파일 한 결과 잘 실행이 됩니다.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