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마을에 25명의 AI를 모으면 놀라운 일이 발생합니다

https://arstechnica.com/information-technology/2023/04/surprising-things-happen-when-you-put-25-ai-agents-together-in-an-rpg-town/

스몰빌 데모

스탠포드 대학과 구글의 연구원 그룹은 심즈 와 유사한 미니어처 RPG 스타일의 가상 세계를 만들었는데, ChatGPT 및 사용자 지정 코드로 제어되는 25 명의 캐릭터가 높은 수준의 사실적인 행동으로 독립적으로 삶을 살아갑니다. 그들은 금요일에 발표 된 출판 전 논문에 그들의 실험에 대해 썼습니다.

"생성 에이전트는 일어나서 아침 식사를 요리하고 일하러 향합니다. 예술가는 그림을 그리고 작가는 글을 씁니다. 그들은 의견을 형성하고, 서로를 알아 차리고, 대화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다음 날을 계획하면서 과거의 날을 기억하고 반영합니다."라고 연구자들은 "Generative Agents : 인간 행동의 상호 작용 시뮬라크라"라는 논문에서 썼습니다.

이를 위해 연구원들은 사회적 상호 작용, 특히 ChatGPT API를 위해 대규모 언어 모델 (LLM)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기억과 경험으로 마음을 시뮬레이션하는 아키텍처를 만든 다음 에이전트가 세계에서 느슨해져 상호 작용하도록했습니다. 그리고 인간도 그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Smallville을 살펴보기 위해 연구원들은 특수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대화 형 데모를 게시했지만 실시간 시뮬레이션이 아니라 논문에 설명 된 "시뮬레이션의 사전 계산 된 재생"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 샌드 박스에서 실행되는 단순한 가상 세계에서 나타날 수있는 사회적 상호 작용의 풍부함을 잘 보여줍니다.

5개의 좋아요

저 "RPG 마을"이 고도로 발전한게 우리가 사는 세상이 아닐까?라는 망상을 해봅니다.

2개의 좋아요

@자마린 호달달…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