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로니아 입문하며 만든 Run/Stop/Close 프로그램
Rider 로 작업했습니다. avalonia avalonia-ui #AvaloniaUi wpf
링크드인 에 올린 것입니다.
아발로니아 입문하며 만든 Run/Stop/Close 프로그램
Rider 로 작업했습니다. avalonia avalonia-ui #AvaloniaUi wpf
링크드인 에 올린 것입니다.
Git Repo나 코드는 없으신거죠? Linked In방문 했는데 스샷만 보이는 것 같아서요. 이 앱을 이용해 다른 앱을 빌드 해보고 싶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그러나,
닷넷데브 (.NET Dev) 의 2.3절을 보시면
로, 이 포럼에서 직접 코드 공유를 하시도록 되어있습니다.
빌드된 제품 자체를 올리신 것도 아니고, 홍보 목적도 아닌 단순히 만드신 것을 캡처하시는 것으로 보아 강령에 크게 위배되지는 않지만
단순하게 그냥 만들어보신 것을 어필하시는 것이라면 자유게시판을 이용해주시는 것이 이용자들의 혼선방지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자유 게시판으로 옮겨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자유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아마도 주인장 님께서 [내가 만들었어요!]로 옮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고하십시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