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해주신대로 은행 영업일에 관한 정보는 직접 수집해서 관리하는 방법 이외에는 없습니다.
보통 각 은행/기관의 비 영업일은 국가에서 법적으로 제정하는 "공휴일"에 더해 은행/기관 재량으로 자체적으로 쉬는 날을 따로 정의하기 때문에, 논리적으로는 각 은행/기관마다 쉬는 날이 따로 관리되어야 하고, 이걸 주기적으로 확인해서 데이터를 최신화하는 operation task를 누군가는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미리 정해져있지 않은 공휴일도 있을 수 있으니 더더욱 수동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선거일이 그럴 수 있고, 원래는 공휴일이 아닌데 뒤늦게 공휴일로 제정하거나, 공휴일이었지만 사회적 합의/법 개정 등으로 비 공휴일로 전환될 수도 있는 등 상수로 취급이 불가능한 요소가 제법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