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으면 만들어야지..

DarkCtrlDemo

MFC 다크모드 거의 완성 되어가는 중…
없으면 만드는 장인정신?이 코더와 개발자를 구분하는 것 같습니다.
GUI가 노가다 필수지만 재미는 보장합니다.

2 Likes

혹시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공개하실 계획이 있으실까요? 공개하신다면 컨트리뷰션 해보고 싶습니다! (제가 처음 개발자로 입문할 때 MFC로 시작했던터라 관심있습니다. ㅎㅎ)

1 Like

오픈하게 되면 여러가지로 저에게 시련이 될 것 같아 계획은 없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하게 된다면 오픈 프로젝트는 Rust로 할 것 같습니다)

3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