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코퍼레이션] 게임 클라이언트(Unity) 개발자 영입

직무: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계약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필요경력: 관련 경력 3년 이상
근무형태: 유연 근무제(사무실 위치: 테헤란로, 역삼역 근처)
급여: 면접 후 결정
접수기간: 채용 완료시까지

접수방법: [영입 페이지](https://recruit.planetariumhq.com/game-client-developer)

회사 소개
2023년 현재 글로벌 TOP 10 블록체인 게임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나인 크로니클’은 2020년 10월에 얼리 억세스 버전을 시작으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윈도 PC로 출시한 버전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도 준비 중입니다.

‘나인 크로니클’은 오픈소스 기반의 ‘커뮤니티 드리븐’ 게임을 표방합니다. 플레이어들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와 게임의 방향성을 함께 결정하고, 때론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기획 제안서를 받아 이를 반영하거나, 투표로 게임 방향성에 대한 의사결정을 하기도 합니다. 게임 개발사에 의존적이지 않은 게임 운용을 위해 영속적으로 동작할 수 있는 자동화가 가능한 게임 설계를 고려하고, 탈중앙 경제를 고려한 게임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는 ‘커뮤니티 드리븐 게임’에 걸맞은 오픈소스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고, 유저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구현합니다. 커뮤니티와 함께 게임을 성장시키며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고 이를 설계에 반영합니다.

업무 내용
• 글로벌 TOP 10 블록체인 게임 ‘나인 크로니클’ 모바일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게임 시스템 및 BM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 모바일 런칭을 위한 포팅 및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 유저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유저가 자유롭게 모딩할 수 있는 오픈소스 환경을 고려한 설계를 합니다.
• 다양한 개발 경험을 토대로 플라네타리움 엔진에 필요한 기능을 제안합니다.
• 게임 유저들, 모더들과 소통하며 이를 설계에 반영합니다.

요구 사항
• Unity를 사용한 상용 게임 개발 및 라이브 경험
• 모바일 게임 최적화에 대한 높은 이해
• 모바일 게임 결제모듈 및 스토어 런칭 경험
•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 경험
• 게임 개발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

우대 사항
• 라이브 운영 경험
• 멀티플레이어 게임 프로그래밍 경험
• 멀티플랫폼 게임 최적화 경험
• SDK / 에셋 등 오픈소스 활용이 능한 분
•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
•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 이해
• 개인 프로젝트를 배포해 본 경험
• 오픈 소스 프로젝트 기여 경험
• 게임 모딩 경험

채용 절차
아래 과정은 개별로 최대 4주 이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서류 전형: 보내주신 이력서를 상세히 검토하여 이후 단계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
    *포트폴리오 또는 공개 저장소 링크 제출 필수
  2. 과제 테스트 (재택, 최대 24시간): 미니 프로젝트 형태의 과제를 통해 업무에 필요한 역량을 확인합니다.
  3. 심층 면접 (비대면, 2-3시간): 실무진과 심층 면접을 진행합니다. 업무 역량 및 지식을 충분히 보유했는지, 협업 능력을 갖추었는지 등을 이 과정에서 평가합니다.
  4. 경영진 면접 (비대면, 1시간): 경영진과 최종 면접을 진행합니다.
  5. 처우 협의 및 입사 예정일 확정 (이메일 등): 근무조건 및 출근일 등을 최종 협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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