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급작스럽게 회사에서 Vector3D 관련으로 문제에 대해서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야 할지 선뜻 생각이 나지 않아서 이렇게 올려 봅니다.
Vector3D.CrossProduct 와 Vector3D.DotProduct 사용한 문제나
Vector3D.AngleBetween를 사용 하는 문제가 있을까요
어렵…
이번에 급작스럽게 회사에서 Vector3D 관련으로 문제에 대해서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야 할지 선뜻 생각이 나지 않아서 이렇게 올려 봅니다.
Vector3D.CrossProduct 와 Vector3D.DotProduct 사용한 문제나
Vector3D.AngleBetween를 사용 하는 문제가 있을까요
어렵…
자유게시판 글 보다는 질문 글로 보여 카테고리를 변경해 드렸습니다.
우선… 생각나는 문제로는
Vector3D.CrossProduct
, Vector3D.DotProduct
, Vector3D.AngleBetween
를 직접 구현하는 것으로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질문 글에 대한 답을 얻으셨다면, 다른 분들이 다시 찾아볼 수 있도록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히 회사 영업 기밀에 관련된 내용을 담고 있는 것 같지는 않아서 글을 이전 버전으로 복원했습니다.
그럼에도 글을 지우기 원하신다면 저에게 DM을 주시면 직접 삭제처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