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Blend 공부

혹시 현업에서 Visual Studio Blend를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분 계신가요?

전문적이라는 게, Path를 적극 활용하여 원하는 도형을 그려내는 정도…? 라는 의미입니다.

제가 못찾는 건지 구글링을 아무리 해도 간단한 도형조차 그리는 방법이 튜토리얼로 전혀 안나오네요.

튜토리얼이라고 나온 게 버튼 몇 개 띡 올리는 수준인데…

혹시 Blend를 위에 언급한 정도로 제대로 쓰시는 분이 게시다면 혹시 Blend의 간단한 조작법이라던가…

Blend를 숙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3개의 좋아요

아마 회사마다 좀 다를 것 같은데 경험담을 말씀드리면 WPF 개발할 때 전문 디자이너가 따로 계셨어요.
그리고 벡터 Path는 보통 Blend로 그리는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터로 벡터 이미지를 만들어 SVG로 배포하고, SVG To Xaml로 컨버팅하여 적용하는 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오픈소스

앱과 플러그인

어느정도 수준을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가능하다면 전문 디자이너에게 맡기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한거면, 웹 상의 원하시는 svg 이미지를 다운받아 컨버팅하여 적용하시면 되세요.
image
블랜드를 다루는 영상 찾아보니 이런게 있네요.
인내심이 좀 필요해 보입니다.

6개의 좋아요

아하…역시 더 편리한 툴을 이용해서 효율적으로 작업하는게 당연한 거군요…ㅠ

저는 블랜더를 이용해서 직접 도형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ㅎㅎ pen관련해서 조작를 좀 해보고 싶은데 제가 의도하는 대로 움직이지 않더라구요…링크 주신 동영상은 못본건데 진득하게 한번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3개의 좋아요

아직 WPF 무서운데, 예전에 블렌드 사용해 보겠다고 책까지 구매했었네요.
책장에 고이 자리만 차지하고 있지만요.
저에겐 WPF는 너무 먼 당신이네요^^

4개의 좋아요

블랜드를 잠깐 배워보려 했을 때 느낀 점은 일반 프로그래머는 코드를 작성할 때 뇌버깅으로 어떻게 동작할 지 예상한다면 블랜드 쓰시는 분은 코드를 작성할 때 마치 뇌드로잉 마냥 어떻게 그려질 지 예상해야 하더군요.
저는 그 예상과 실물이 항상 안맞아서… :cry:

4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