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therTwentyOne 앱을 dotnet Maui에서 Uno로 변환 | Nick의 .NET 여행

dotnet Maui팀이 각 미리보기를 계속해서 제작함에 따라 일부 쇼케이스 앱이 함께 제공되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그중 하나는 David Ortinau가 작업하고있는 WeatherTwentyOne 앱입니다. 최근에 Uno 플랫폼으로 많은 작업을 했지만 마우이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 기회를 통해 WeatherTwentyOne 앱을 dotnet Maui에서 WinUI (Windows App Sdk) 및 Uno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무엇이 관련되는지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Maui XAML을 WinUI 및 Uno XAML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다양한 측면을 다룹니다. 대부분의 사항은 Xamarin.Forms 애플리케이션을 WinUI 및 Uno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컨텐츠 내용이 흥미롭습니다. MS의 MAUI용 샘플앱인 WeatherTwentyOne 앱을 컴파일, 실행하는 방법도 간단히 나와있고요, 이 MAUI 샘플을 Uno Platform으로 마이그레이션 한것도 흥미롭습니다.

1개의 좋아요

WinUI 및 Uno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이미지 크기 조정 - 닉의 .NET 여행 (builttoroam.com)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