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닷넷 11월 - C#에서 포인터로 프로그래밍해보기

안녕하세요. 닷넷데브 운영진 남정현입니다.

월간닷넷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밋업입니다.

이번 월간닷넷 밋업에서는 Unsafe Code, 특히 포인터를 활용하는 것과 관련된 내용을 집중적으로 살펴보는 내용으로 구성했습니다.

이벤트 등록 신청은 월간닷넷 2023년 11월 - 온오프믹스 :: 모임문화 플랫폼 (onoffmix.com)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공유와 참석이 지속적인 커뮤니티 이벤트 개최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ps. 월간닷넷은 튜링의사과 후원으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장소 대관에 큰 도움을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bowing_man:

15개의 좋아요

월간닷넷, 매회 좋은 내용들을 계속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laughing: :smiling_face_with_three_hearts:

5개의 좋아요

탐나는 내용이라 신청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5개의 좋아요

저는 console 앱 연습삼아 만들어본 수준의 아주 초찌입니다. 다 이해 못 하겠지만 참석해서 들으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듯한데… 혹시 오프라인 간다고 피해가 될까요~

4개의 좋아요

아니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편하게 참석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4개의 좋아요

신청완료했습니다~!!☆☆☆☆☆

4개의 좋아요

c++포인트를 다루는 분들이
오히려 gc를 의심하고 파악하면서 초창기 메모리 관리를 안하는 메니지드 프로그래밍하던 분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gc 제네레이션을 이해하는 시절이 있었던것같습니다.

젊은세대 vs 오래된세대 어느것이 먼저정리가 되는것이 효율적인가? 단순하지만 중요한 주제일것같습니다.

4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