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소프트에서 ASP.net CORE 개발자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닷넷데브회원이자, 루나소프트에서 개발자를 서칭하는 역활을 일부 하고 있습니다.

회사를 간단하게 소개드리면 위치는 선릉역근처에 있으며 닷넷과 자바를 균형적으로 활용하여 이커머스 시장에서 필요한 B2B를 시작으로 B2C포함 다양한 서비스를하고 있습니다.

닷넷코어 도입기를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이커머스 닷넷코어 기반서비스(리눅스기반) 불모지 상태에서, 약 2년간 닷넷코어 개발팀을 셋팅하고 연구하기 시작하여 닷넷코어로 시작된 프로젝트들이 최근 대부분 런칭을 성공하여 시니어/주니어 개발자들을 균형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상태이며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력보강및 충원중에 있습니다. ( 윈도우 닷넷전문가라고하면, 팀에서 리눅스환경에서의 닷넷코어개발을 코칭합니다.윈도우환경에서의 개발경험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닷넷코어로 개발팀을 구성하는 모든 리더분들 화이팅이며, 닷넷데브를 통해 닷넷코어의 저변이 확대대기를 응원하며

회사소개와 채용 링크 아래에 공유합니다.

회사소개 / 지원URL

지원시 Tip : 지원자의 원하는 테크트리/지원성향등을 고려하여 개발팀은 크게 b2b/b2c 두분류가 있으며 대용량 트래픽(메시징,채팅) 처리에 관심이 많으면 b2b 영역에 검색/패션 이커머스 서비스에 관심이 많으면 b2c(쇼아개발영역)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뷰시에도 원하는 개발영역에대한 이야기를 주시면 맞춤형 팀에 배정될수 있으며 지원사이트에서 충분한고민후 지원 파트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