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의 SOLID 원칙 | Steven Giesel

Steven Gieselλ‹˜μ΄ κ°„λ‹¨ν•œ μ˜ˆμ‹œ μ½”λ“œλ₯Ό 톡해 SOLID 원칙에 λŒ€ν•΄ μ„€λͺ…ν•˜κ³  μžˆμŠ΅λ‹ˆλ‹€.


10개의 μ’‹μ•„μš”

정말 μΆ”μ²œν•˜κ³  싢은 κΈ€μ΄λ„€μš”.

λ‹€ν–‰νžˆλ„ μ œκ°€ μƒκ°ν•˜κ³  μ œκ°€ μΆ”κ΅¬ν•˜λŠ” μ½”λ“œμ˜ λ°©ν–₯κ³Ό μ†”λ¦¬λ“œ 원칙이 λͺ¨λ‘ μΌμΉ˜ν•©λ‹ˆλ‹€.

곡개된 μžλ£Œμ™€ κ°€μΉ˜κ΄€μ΄ μΌμΉ˜ν•˜λŠ” κ²ƒλ§ŒνΌ 기쁜 일이 λ§Žμ§€ μ•Šμ„ κ±° κ°™μŠ΅λ‹ˆλ‹€β€¦γ…Žγ…Ž

특히 νŠΈλ ˆμ΄λ“œμ˜€ν”„κ°€ μ€‘μš”ν•˜λ‹€λŠ” 말…저도 μ΄ˆμ§œλ“€μ—κ²Œ 객체지ν–₯을 μ•Œλ €μ£Όλ©΄μ„œ 많이 λ§ν•˜λŠ” λ‚΄μš©μž…λ‹ˆλ‹€.

마침 저도 νŠΈλ ˆμ΄λ“œμ˜€ν”„λΌκ³  ν‘œν˜„ν•˜κ³  μžˆμ—ˆμŠ΅λ‹ˆλ‹€

4개의 μ’‹μ•„μš”